오늘의 포스팅은 요즘 핫한 프렌차이즈 버거 [토니버거]입니다!!

맛 뿐만 아니라 가성비로도 칭찬이 아주 자자합니다.


오늘도 역시나 블로거의 자질이 없는 저는 사진이 몇장 없습니다.

언젠가 습관이 되겠죠ㅠㅠ





송승헌님께서 홍보 모델을 맡고 계시네요.


처음엔 저 사진을 보고 과대포장 광고인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

대체 저런 버거가 어디있으며 어떻게 먹으라는건가 ㅋㅋㅋㅋ





투빅 스파이시 버거 (3900원)


첫 방문 때는 별 생각없이 끼니를 떼우자는 생각으로 들어갔다가

패티를 보고 놀란 것이기 때문에 친구들에게 보낸다고 대충 찍은 사진입니다.


빵을 먹기위해선 주변의 치킨을 해치며 전진해야 합니다.

잘 보이지는 않지만 저 옆쪽, 그리고 뒷쪽으로도 패티가 더 있습니다.



토니버거는 주문 즉시 조리에 들어가기 때문에

10분 이상이 소요된다고 합니다.


그래서 아주 뜨거운 패티,

숨이 죽지 않아 아삭거리는 채소를 먹을 수 있습니다.


개인적으로 이는 프렌차이즈 버거집에 있어서 엄청난 강점이라 생각합니다.


왜냐하면


주문즉시 조리 = 뜨거운 감자튀김

이기 때문이죠!!


먼저 토니버거의 프렌치프라이는 일반적인 버거집과는 다릅니다.


파파이스, 맘스터치와 같이 시즈닝을 발라 튀기는 스타일인데요,

위의 업체들과의 차이점은 '감자가 조금 더 두껍다는 것' 입니다.


요즘 KCF 감자튀김이 굉장히 두툼해져


제선호도는


버거킹=KCF>맥도날드>롯데리아 순이었는데요.


물론 맘스터치 등은 예외로 두고요 ㅋㅋ


버거킹 급 두깨의 뜨거운 감자튀김은 정말 완벽한 맛이었습니다!!



두번 째로 찾아가서 먹은 메뉴는


치즈 쓰리스타 버거 (6900원)



프렌차이즈에서 나올 수 없는 폭풍비주얼의 버거였습니다!!


함박스테이크 패티가 들어있는 버거였는데요

주르륵 주르륵 녹아내리는 치즈가 아주 엄청났습니다.


패티 두께도 굉장히 두꺼운 편이라

대충 보아도 2cm는 넘어가보였습니다.


패티 맛은 경양식 집의 함박스테이크 맛입니다!


정확하게 말하자면

어릴 때 집에서 가끔 데려가곤 했던

스카이 락의 맛이었습니다 ㅋㅋ



포크와 나이프가 제공되기 때문에 잘 썰어서 드시면 됩니다.


버거라고 생각하시면 안되고

모두 따로 드신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


절대로 한입에 넣을 수 있는 크기가 아니에요!


아참, 세트메뉴는 2000~2200원 정도 추가 되는 것 같네요.



아무튼 객관적으로도 맛있고

가격대비는 더더욱 괜찮은 버거임에는 분명합니다.


아-주 스텐다드 한 맛은 아니기 때문에

매일매일 보다는 초코파이와 몽쉘을 번갈아 먹 듯

생각날 때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
주문 즉시 조리가 계속 되는 한

언제 방문해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수 있게 될거라 생각합니다. 

'음식 > 요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광화문맛집]유로구루메  (0) 2017.03.28
[상수] 사모님 돈까스  (0) 2017.03.16
[홍대 규카츠 맛집] 서교동 규  (0) 2017.03.13
을지로 햄버거 패티패티  (0) 2017.03.03
홍대 아오이토리  (0) 2017.03.02
블로그 이미지

JOFIT

먹고 마시고 즐겨보자

,